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LANGUAGE

KOR

(주)지아이텍, '제28회 충남도 기업인대상' 종합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3회 작성일 21-10-28 17:42

본문

(주)지아이텍(대표 이인영)은 충청남도 주관하는 "제28회 충남도 기업인대상"에서 종합 대상에 선정되었다고 10월28일 밝혔다.​


충청남도와 중소기업중앙회, 충청남도중소기업연합회가 공동 주최한 기업인대상은 지역 중소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기업인의 사기 진작 및 자긍심 제고를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


충청남도내 중소 제조업체 중 3년 이상 공장을 가동하면서 일자리 창출 및 세수를 통해 국가 경제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기업인 등이 표창 대상이다.


지아이텍은 지난 1990년 개인사업자로 시작하여 2012년 법인전환된 2차전지·수소전지 전극 공정 핵심 제품 제조업체로, 이번 기업인대상에서 기업 건실도와 경영 성과, 기업 정신, 일자리 창출, 지역 기여도 등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아이텍의 주 생산품인 Slot Die와 Slit Nozzle의 기술력은 세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디스플레이, 특수필름 그리고 리튬2차전기분야의 세계 최고 기업들이 (주)지아이텍의 제품을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인영 대표는 "고객을 향한 시선을 멈추지 않는 서비스기업, 생각을 멈추지 않는 전문기업, 행동을 멈추지 않는 미래추구 기업을 모토로 지속적인 품질개선과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 수준의 품질과 기술력으로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계속해서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강조했다.